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자동차사고후이명 들린다면

자동차사고후이명 들린다면




가만히 앉아 있어도 등줄기에 땀이 흐르는 날씨에요! 여러분들은 더위를 어떻게 이겨내고 있으신가요? 많은 분들이 여름휴가를 떠날 텐데요. 시원한 계곡이나 바다로 떠나 하루 재미나게 놀면 더위를 잊게 되는 듯 해요! 


대부분 직장인들의 휴가 시즌이 비슷하다 보니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는 매우 성수기인데요. 도로 위에 차가 워낙 많다 보니 크고 작은 사고가 많이 발생하기도 해요! 


즐거운 여행을 망치기 싫어 경미한 사고인 경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기는 분들이 많은데요. 교통사고는 후/유/증을 남기기 때문에 주의해야 해요-!!




자동차사고후이명 증세로 본원에 내원한 V씨는 일주일 전 친구들과 여행을 가다가 사고가 났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더운 날씨로 친구들과 급하게 여행 계획을 세워 떠나는 도중 상대방의 실수로 인해 접촉사고가 발생했다고 해요. 


2차선을 잘 달리고 있던 V씨 앞으로 3차선의 차량이 갑자기 끼어드는 바람에 피하지 못하고 사고로 이어진 것인데요. 다행히 V씨가 급 브레이크를 밟아 큰 사고로 이어지지 않았다고 해요! 


차가 망가져 여행을 가지 못하고 보험 처리 후 각자 집으로 돌아갔다고 하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다시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고 해요! 특별하게 다친 곳이 없어 V씨는 일상생활을 시작했는데요. 2~3일 정도 지나자 몸에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해요. 원인을 알 수 없는 두통이 시작되고, 귀에서 삐- 하는 울림이 들리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상을 느낀 V씨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X-ray 검사를 진행했지만 별 다른 문제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해요.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나타나는 일시적인 증세라고 생각하고 방치했지만 계속되는 증세로 인해 일상생활에 불편을 느껴 본원에 내원했다고 하더라구요.





V씨와 대화를 나눠보니 후/유/증으로 나타나는 자동차사고후이명 증세인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는데요. 이/명이란 귀에서 들리는 이상한 소리를 말해요. 삐- 하는 것과 같은 전자음, 벌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 등 다양하게 나타나기도 하는데요. 시도 때도 없이 귀에서 울리기 때문에 신경 예민, 두통 등을 동반할 수 있어요. 


또한 수면에까지 방해를 해 잠을 쉽게 이루지 못하기도 하는데요.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 인해 공부나 업무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불면증으로 인해 불편을 겪는 분들도 많아요!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자동차사고후이명 증세를 빠르게 바로 잡아야 해요~!





후/유/증은 대부분 잠복기를 거쳐 나타나요. 개인마다 차이는 있지만 보통 짧게는 2~3일, 길게는 4~5주에 걸쳐 나타나는데요. 나타나는 시기가 다른 만큼 증세도 다양해요~!! 


허리나 목, 어깨 등의 결림 및 통증, 두통, 이명, 어지러움, 무기력함, 소화불량, 식욕부진, 불면증 등이 발생하기도 해요. 일상 생활을 하면서 워낙 자주 나타나는 이상 징후들이다 보니 후,유,증이라고 생각하지 못하고 방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물론 사고 충격으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증세일 수 있지만, 2~3일 이상 지속된다면 본원에 내원하여 적절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아요! 오래 방치하면 만/성/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요~!





본원에서는 자동차사고후이명 증세 등 다양한 통/증으로 고생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개인 맞춤 처방을 내려 드리고 있는데요. 많은 대화를 통해 개인 체질, 건상 상태, 이상 징후 등에 따른 침/구/요/법 및 한약 등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어요! 한의학에서는 후/유/증의 원인을 어-혈이라고 보는데요.


이는 사고 당시 입은 타박상 등에 의해 몸 내부에 생성되는 나쁜 피 덩어리를 말해요. 혈관을 타고 몸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혈액순환 장애를 유발하는데요. 이로 인해 다양한 이상 징후가 나타나기 때문에 제거해야 해요~ 





개인에게 맞는 한약을 복용해야 어-혈이 깨끗하게 제거 될 수 있어요! 즐거운 여행길 사고가 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나만 조심한다고 일어나지 않는 일이 아닌 만큼, 사고 후 대처를 잘 해야 해요! 경미한 사고라고 하여 안일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안아픈세상한의원에 내원하셔서 자동차사고후이명 증세를 바로 잡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