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증질환/편두통/오십견

오십견 증상처방 이럴 때 필요해

오십견 증상처방 이럴 때 필요해

 



오십대 쯤하여 나타나는 어깨통증이라 하여 오십견이라 부르지만 그렇다고 해서 꼭 오십대 언저리에 증상이 나타난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오십견증상이 이른 나이에 발생하는 경우도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오십견 증상처방에 대해서 안아픈세상한의원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십견은 주로 50대에 발생하는 노인성 질환으로 알려져 있으나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최근 20~30대의 젊은 오십견 환자가 증가추세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들의 경우 나이탓이 아나라 잘못된 건강관리가 원인이 되어 증상을 앓게 된 것인데요.

 

오십견 증상은 단순 근육통이라 생각하기 쉬우나 어깨 관절에서 원인을 찾아야 하는 질환입니다. 어깨 관절을 둘러싸고 있는 관절낭이 손상되면서 점액이 들어있는 주머니 모양의 관절낭이 회전근개에 유착되어 발생하는데요.


 



증상은 다양하며 팔의 관절 움직임에 제한이 생기거나 통증을 느끼는게 대표적입니다. 또한 밤에 통증이 심해지기도 해, 잠을 청하기 어렵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따라서 위와 같은 증상들이 반복된다면 오십견 증상처방을 위해 한의원을 찾을 필요가 있습니다. 오십견 증상처방을 위해 한의원을 찾게 되면 다양한 한방요법을 처방받을수 있는데요.




 

근육과 인대의 정상적인 움직임을 돕는 약침과 물리치료 요법, 한약, , 뜸 등 증상별로 다양한 처방이 이뤄지게 됩니다. 또한 봉침요법은 오십견 증상으로 인한 염증을 완화하는데 큰 도움을 줄수 있는데요.

 

오십견증상으로 인한 고민이 크다면 오십견 증상처방이 가능한 한의원인 안아픈세상한의원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