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사고후유증

교통사고후어지러움 처방하기

교통사고후어지러움 처방하기




1년에 한번 있는 추석과 설날에는 일반적인 날들과 다르게 차량이 급증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교통사고 증가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교통사고가 늘어남에 따라 사상자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친인척들을 만나러 가다가 교통사고 나는 경우 친인척들을 무사히 만나고 돌아오는 길에 교통사고가 나는 경우도 많아졌습니다. 아무리 교통사고를 대비 한다고 해도, 다른 차량이 충돌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교통사고가 난 후 찾아 오는 후유증 기간은 다양합니다. 짧게는 2~3일 뒤에 후유증이 나타나는 증상이 있는 반면, 교통사고어지러움증 같은 경우에 직 후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길게는 몇 개월 뒤에 나타나는 후유증도 있습니다. 그래서 명절기간에 겪었던 사고가 이제서야 겉으로 나타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주요 증상으로는 목, 어깨, 허리, 척추 통증이 있으며 교통사고후어지러움이 발생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통사고후어지러움증은 교통사고 직후 증상이 바로 나타 날수도 있지만 추 후에 서서히 나타나게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이에 교통사고어지러움 등 교통사고 후유증 사상자들이 늘어나고 있어 한의원 및 한방병원에서는 교통사고 후유증 처방에 좋은 추나 요법이나 어혈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처방들은 교통사고 후 찾아오는 후유증에 수술 없이 풀어주고 잡아주는 처방 법들 중 하나이기에 관심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추나요법 처방은 직접 손을 사용하여 경직된 근육과 인대를 풀어주며, 흐트러진 전신 균형을 잡아주는 처방입니다.







교통사고후어지러움을 호소하는 사람들도 어지러움증 뿐만 아니라 추 후에 일어날 수 있는 후유증에 대해 미리 대비 할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교통사고 후유증을 느끼는 사람들로 인해 처방 프로그램들의 만족도도 높아져가고 자동차보험을 적용 받는것도 가능합니다.







이처럼 교통사고를 미리 대비 했지만 어쩔 수 없이 교통사고를 당해 후유증을 느끼시거나 교통사고후어지러움증이 있으신 분들은 안아픈세상 한의원을 내원하셔서 봉독요법부터 어혈 처방까지 다양한 처방을 받으셔서 추후 에 있을 후유증에 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