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류마티스

얼굴 대상포진 감기랑 달라요

얼굴 대상포진 감기랑 달라요

 


무더운 여름에도 감기환자가 많습니다. 과도한 냉방장치 이용이 건강에 문제를 발생시킨 경우가 많은데요.

 

감기의 경우 그 정도가 심하지 않을 경우 한동안 휴식을 취해주면 증상이 완치되는 경우가 많아 그냥 방치하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감기증상인줄 알고 방치하였다가 이후 몸에서 수포가 발생하기 시작해 서둘러 안아픈세상한의원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요.

 

이처럼 감기증상으로 오인하기 쉬운 얼굴 대상포진 증상에 대해서 안아픈세상한의원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대상포진이란 어린 시절 수두를 앓게 된 환자의 몸 속에 수두바이러스가 잠복상태로 생존해 있을 경우 면역력이 약해진 틈을 타 발현되는 증상을 말하며 초가에는 감기몸살과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 감기몸살로 오인할 수 있지만 이후 피부에 발진이나 물집 등이 생겨 감기몸살과는 증상을 구분 가능합니.

 

특히 얼굴에 나타나게 되는 얼굴 대상포진 증상의 경우 단순히 증상으로 인한 고통보다도 얼굴을 뒤덮은 수포로 인해 타인을 만나는 것조차 힘들 수 있는데요.

 




따라서 안아픈세상한의원에서는 이 같은 얼굴 대상포진 증상을 보이는 환자분들의 경우 서둘러 처방을 할 필요가 있으며 안아픈세상한의원과 같은 한의원을 방문할 경우 다양한 한방요법을 통해 증상을 극복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안아픈세상한의원에서는 얼굴 대상포진 증상을 바로잡기 위해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해줄 수 있는 한약과 침, 온침 요법 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얼굴 대상포진 증상이 발생할 경우 안아픈세상한의원을 방문하시어 면역력을 강화해 얼굴 대상포진 증상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증상을 극복해 보시기 바랍니다.